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고은아 주연 '스케치' 포스터, 청순 강렬 관능미 자극 '눈길'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4-03-04 10:23



현실과의 타협을 거부한 대가로 삶의 의미를 빼앗겨 버린 고독한 여자 수연(고은아)과 상대의 마음을 읽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남자 창민(박재정)의 지독한 사랑 이야기를 과감하게 그린 초감각적 로맨스 '스케치'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7일 개봉을 확정 지은 '스케치'가 주연 배우인 고은아의 팜므파탈 매력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어깨 선이 드러난 하얀 니트를 걸치고 청순한 듯 더욱 강렬한 관능미를 발산하고 있는 배우 고은아의 모습이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새하얀 캔버스 위에 그림을 그리고 있는 듯 고독한 모습으로 시선을 떨구고 있는 배우 고은아는 섹시하면서도 알 수 없는 슬픔을 내포한 표정으로 영화 속 그의 삶이 얼마나 고단하고 힘겨운지를 예상하게 하고 있다. 또 바닥에 떨어져 있는 그림 작업으로 인한 열정적인 흔적들은 그 옆으로 떠오른 '그녀의 매혹적인 사랑을 그리다' 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영화 속에서 무명 화가로 살아가는 그녀의 뜨거운 삶과 꿈, 그리고 사랑이 어떠한 아름다운 스케치를 그려 낼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영화 '스케치'는 고은아, 박재정의 과감한 연기,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스토리로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