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이현-김형준 열애설 양측 부인 "열애 사실무근, 친한 동료사이"

기사입력 2014-03-03 11:33 | 최종수정 2014-03-03 11:51


소이현-김형준 열애 아냐

'소이현-김형준 열애 아냐'

배우 소이현과 김형준이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3일 스포츠서울 측은 "김형준과 소이현이 케이블채널 KBS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종영 뒤 교제를 시작해 1년 넘게 열애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형준의 소속사 측은 열애 사실을 인정했으며, 소이현의 소속사 측은 현재 만나는 사람이 없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소이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김형준과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에 함께 출연하며 알게 돼 친분을 쌓게 됐다"며 "친한 동료 사이였고, 연인 사이는 아니다"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또 김형준의 소속사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열애설 보도가 나간 뒤 본인(김형준)과 직접 통화했으나 사실무근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히며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앞서 소이현과 김형준은 케이블채널 KBS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소이현-김형준 열애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이현-김형준 열애설, 뭐가 사실이지?", "소이현-김형준 열애설, 둘 다 부인했네", "소이현-김형준 열애설, 드라마 출연 당시 잘 어울렸었는데", "소이현-김형준 열애설, 은근히 잘 어울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형준은 KBS1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 한태경 역으로 출연 중이며, 소이현은 SBS 새 수목드라마 '쓰리 데이즈'에 캐스팅돼 5일 첫 방송을 앞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