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텔레콤 앱 'T LoL', 'LoL 마스터즈 2014' 모바일 독점 생중계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02-11 14:40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프로리그 전초전이라 할 수 있는 'LoL 마스터즈 2014'를 후원하는 SK텔레콤이 리그 전 경기를 자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T LoL'(티롤)을 통해 독점 생중계한다.

e스포츠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LoL 마스터즈' 리그는 'T LoL'에서만 모바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어디에서나 HD 초고화질로 게임 속 작은 아이템까지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지난해 '롤드컵' 우승에 이어 '롤챔스 윈터'까지 우승하며 세계 최강팀을 다시 한번 입증한 SK텔레콤 T1 선수단의 경기 개인 화면 영상과 레슨 영상을 VOD로 제공해 색다른 재미를 준다. SKT는 11일부터 게임 플레이어 전적 검색 기능을 추가했고, 추후 플레이어간 채팅 기능 등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

이외에도 롤 마스터즈 리그, 롤챔스, 롤드컵 등 리그의 지난 경기들을 VOD 콘텐츠로 감상하는 '다시 보기' 기능, 경기 생중계 중에도 언제든 경기에서 놓친 부분을 되돌려 시청이 가능한 '타임머신' 기능, 원하는 경기의 시작, 결과, 기타 소식 등을 알림 서비스로 받을 수 있는 '알림 설정' 기능도 제공한다.

새롭게 출범하는 'LoL 마스터즈' 리그는 기존의 롤챔스 리그와 비교해 프로리그 형식으로 기존 토너먼트 방식의 롤챔스와 달리 각 게임단의 팀 대항전으로 최강팀을 가리는 풀 리그로 진행된다. 각 게임단에 소속된 2개팀이 출전하고 승률에 따라 순위를 가린다. 오는 13일 개막해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각각 오후 6시30분과 오후 2시에 열린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