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판 후, "한국男 콘돔 규격은?" 도발 퀴즈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1-15 16:45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평글 화제에 "번잡한 오전" 토로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평글 화제에 "번잡한 오전" 토로

연애칼럼니스트 곽정은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식한 것에 대해 "번잡한 오전"이라고 심경을 전했다.

곽정은은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번잡한 오전이었다"라는 글을 남겼다. 또한 "네이버 실검(실시간 검색어) 담당자님 저 좀 내려주세요…아흥", "실검 3위에 올라있는 내 이름… 왜죠?"라며 자신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데 대한 부담감을 표했다.

이날 곽정은이 화제를 모은 이유는 개리의 솔로곡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를 비평하는 글을 남겼기 때문.

개리는 이날 자정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조금 이따 샤워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노래 가사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 노골적이고 선정적인 내용을 담아 19금 판정을 받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에 곽정은은 "오늘 밤 화제된 저 뮤직비디오는 미학적으로 정말 옳지 않다. 그게 의도였다면 모르겠지만 그게 의도도 아니었을듯"이라고 감상평을 남겨 네티즌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을 일으켰다.

한편 곽정은은 이날 "여튼 오늘도 점심시간엔 변함없이 코스모 데일리 섹시퀴즈. 다음 중 세계 보건기구에서 정한 한국남성에게 적합한 콘돔 규격은? 점심 함께 먹는 동료들과 풀어보세요"라는 섹시한 퀴즈를 내 또 한 번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평글에 네티즌은 "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평해서 더 띄워준듯", "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평.. 미학까지 거론할 필요 있나", "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노골적 성묘사 맘에 안들었던 듯" 등 반응을 보였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