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상속자들 19회 예고, 재방송서 공개 될까? '탄은커플' 촬영장 모습 포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2-08 13:57


상속자들 19회 예고

'상속자들 19회 예고편, 재방송에서 공개 될까?'

종영을 2회 앞둔 '상속자들'의 배우 이민호와 박신혜의 다정한 촬영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8일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측은 종영 2회를 남겨놓고 배우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크리스탈, 강민혁, 김지원, 박형식, 강하늘, 최진혁, 임주은 등이 막바지 스퍼트를 올리고 있는 촬영 현장 모습들을 공개했다.

대사 분령이 가장 많고 거의 모든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는 이민호는 김탄의 감정선을 먼저 살핀 후 전체적인 캐릭터 모습을 세밀히 관찰하고 있다. 틈만 나면 대본을 찾아 탐독하는 이민호는 촬영장 곳곳에 포진한 배우들과 즉석에서 리허설을 진행하는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

이에 이민호는 "마지막 회까지 김탄의 감정을 잘 붙잡아 세심한 부분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박신혜 역시 대본을 들고 몰입한 채 감정선을 유지하며 고군분투하고 있다. 항상 대본을 손에 쥔 상태로 집중해 촬영을 준비하며 시간이 날 때마다 대사를 미리 체크하고 맡은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박신혜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직진, 유종의 미를 거두자"며 기운을 북돋았다.

특히 공개된 사진들 중 이민호와 박신혜가 빨간 커플 패딩 점퍼를 걸친 채 대사를 맞춰보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탄은커플'로 불리는 두 사람은 이 장면에서 백허그로 달달한 애정행각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마지막까지 '탄은커플'의 사랑이 지켜질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게 만든다.

한편 네티즌들은 8일 방송되는 '상속자들' 재방송을 통해 '상속자들' 19회 예고편이 공개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상속자들'은 본방송이 아닌 재방송 말미에 다음회 예고편을 공개해 왔다. "상속자들 재방송 19회 예고편 보여준다면 수요일까지 버티겠어요", "상속자들 재방송 19회 예고편 안나와도 괜찮아. 결말 비밀 잘 지켜주세요", "상속자들, 재방송도 사수하게 만드는 미친 매력", "상속자들 재방송 19회에서도 '탄은 커플'의 달달한 러브라인 볼 수 있을까", "상속자들 재방송 19회 예고편 기다리다 심장 터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