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문천식 "아내 손유라, 첫눈에 반해 미니홈피 장문 쪽지로 고백"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2-08 11:21


손유라

개그맨 문천식이 미모의 아내 손유라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8일 방송된 SBS '도전천곡'에서는 문천식이 미모의 아내 손유라와 함께 동반 출연해 첫 만남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MC 이휘재는 손유라에게 "승무원 출신으로 알고 있다. 문천식과 어떻게 만나게 됐는지 궁금하다"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손유라는 "난 당시 문천식이 비행기에 탄 줄도 몰랐는데, 그 때 남편이 내 이름을 봤던 모양이다"라며, "이후 내 이름을 당시 유행하던 미니홈피를 통해 찾았고 내게 장문의 쪽지를 보냈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문천식은 당시 장문의 쪽지에 대해 "'비행기에 탔던 개그맨 문천식입니다'라고 시작해 진지하게 편지를 썼다"면서 이야기를 덧붙였다.

문천식의 쪽지에 "기억은 잘 안 나지만 2~3일 고민하고 답장을 보냈던 것 같다"는 손유라는 "나쁜 사람은 아닌 것 같았다"라고 답장한 이유를 이야기했다.

이때 MC 장윤정은 손유라에게 "그때 답장을 한 것에 대해서 지금 후회는 안 하나?"라고 짓궂은 질문을 던졌고, 손유라는 답을 하지 못하고 침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손유라 문천식의 러브스토리를 접한 네티즌들은 "손유라 문천식 부부, 로맨틱한 첫 만남", "손유라, 문천식의 적극적인 대시로 결혼까지 성공", "손유라 연예인 뺨치는 미모에 문천식 반할 만", "손유라, 승무원 출신다운 아름다운 미모", "손유라 문천식 부부 보기 좋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문천식 손유라 부부 외에도 송해, 류담, 최현우, 이경애, 노을(이상곤, 전우성), 권순동, 오정해, 오초희, 김재영, 한민관, 김태원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