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지드래곤 정형돈, 깨 쏟아지는 애정행각 ‘데프콘 좀 챙겨…’

기사입력 2013-12-02 13:54 | 최종수정 2013-12-02 13:57

형돈
지드래곤 정형돈

'지드래곤 정형돈'

'형용돈죵' 지드래곤과 정형돈의 애정행각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2일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공식 트위터에는 게스트로 출연한 지드래곤과 MC 정형돈, 데프콘의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 정형돈과 지드래곤은 진한 포옹을 나누며 마음껏 애정을 드러냈다. 정형돈은 지드래곤의 볼을 꼬집으며 미소 지었고, 지드래곤은 정형돈의 품에 폭 안겼다. 또 두 사람은 깍지를 낀 채 서로의 눈을 맞추며 마음껏 애정행각을 펼쳤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정형돈과 지드래곤이 서로의 볼을 꼬집고 부끄러워하는 등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습을 뒤에서 멀뚱멀뚱하니 바라보는 데프콘의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주간 아이돌' 제작진은 "형용돈죵 여러분. 한 걸음 뒤엔 항상 힙합 비둘기가 있었는데 ... 좀... 챙겨... 또르르... '깨가 쏟아지는 형용돈죵+외로운 힙합 비둘기'"라는 글을 덧붙이기도 했다.

지드래곤 정형돈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정형돈, 연말 시상식도 기대해봅니다", "지드래곤 정형돈, 올해의 커플 형용돈죵", "지드래곤 정형돈, 이제 밀당은 끝난 사이?", "지드래곤 정형돈 다정샷에 힙합비둘기 정말 쓸쓸해 보인다", "지디 정말 귀엽다", "지드래곤 정형돈, 환상의 커플"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주간 아이돌'은 오는 4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