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케이윌 참짜면, 중국집 짜장면보다 담백한 맛 ‘극찬’ 메뉴 등극

기사입력 2013-11-29 09:14 | 최종수정 2013-11-29 09:14

케이윌 참짜면
케이윌 참짜면

'케이윌 참짜면'

가수 케이윌이 준비한 '참짜면'(참치짜장면)이 야식 메뉴 60호로 선정됐다.

케이윌은 2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야간매점'에서 짜장볶음참치로 만든 짜장면 '참짜면'을 선보였다.

이날 케이윌은 '참짜면'에 대해 "아주 간단하게 집에서 해먹을 수 있는 짜장면이라고 보면 된다"고 설명했다.

'참짜면'의 조리 방법은 간단하다. 볶음짜장참치와 캔 옥수수, 삶은 소면을 준비한다. 프라이팬을 달구고 기름을 소량 두른 뒤 프라이팬이 달궈지면 짜장 참치를 넣고 볶는다. 이후 캔 옥수수와 삶은 소면을 넣고 함께 볶으면 끝.

유재석과 박명수는 '참짜면'을 먹은 뒤 그 맛에 놀라워했다. 유재석은 "약간 짜장면보다 단 맛이 있지만 참치가 있어서 식감이 좋다"고 말했고, 박명수는 "보통 짜장면 먹을 때 씹히는 돼지고기보다 참치가 씹히니까 더 좋다. 밥을 비벼 먹어도 기가 막힐 거 같다"고 극찬했다.

케이윌의 '참짜면'은 이날 시식메뉴로 선정됐고, 이를 맛본 다른 게스트들도 감탄했다. 특히 박진영은 "소면이 좋고, 중국집에서 시켜먹는 짜장면보다 맛있다. 훨씬 더 담백하고 건강한 느낌이다"라고 평했다.

이날 케이윌의 '참짜면'은 만장일치로 메뉴 등극에 성공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