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도희 화보, 12월 맥심 모델 ‘하의실종+황금 몸매 비율’ 섹시미 발산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11-28 13:15


도희 화보

도희 화보, 맥심 섹시 모델 변신 '깜짝'

도희가 맥심 모델로 화보를 촬영해 놀라움을 안겼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극중 조윤진으로 출연해 인기몰이중인 걸그룹 타이니지 멤버 도희가 최근 촬영한 12월호 맥심 화보 사진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도희 맥심 화보' 제목으로 몇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속 도희는 152cm 작은 키 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몸매 비율을 과시하며 각선미를 뽐냈다.

'응답하라 1994' 하숙집을 연상케하는 배경으로 극중 윤진의 모습과 걸그룹 도희의 이미지가 교차되는 가운데 화보 속 도희의 멘트가 눈길을 끈다.

도희는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귀엽다는 이야기말고 예쁘다는 말 들었으면 좋겠다"며 "팔뚝에 힘줄이 딱 있는 거친 남자가 멋있다"고 이상형을 밝혔다.

앞서 도희는 27일 방송한 SBS E! 'K-STAR news'의 코너 '핫히트'에 출연해 "33사이즈 몸을 가지고 있다"며 "많은 사람들이 너무 어리게만 봐 속상하다"는 속내를 밝히기도 해 이번 맥심 화보 촬영 또한 이미지 전환을 꾀한 것으로 보인다.

도희 화보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도희 화보, 넌 아직 귀요미 섹시 콘셉트는 조금 나중에 해도 된다", "도희 화보, 우리 도희 섹시해지고 싶었구나", "도희 화보, 비율 좋다", "도희 화보, 걸그룹이라 이런 이미지도 필요한 듯" 등 반응을 보였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