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류시원 하차, "이혼소송 때문?"…알렉스 시즌5 새 MC 확정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04 11:29


류시원 하차

배우 류시원이 '탑기어' 시즌 중간 하차한다.

4일 XTM 관계자는 "'탑기어 코리아 시즌5' MC로 알렉스가 확정됐다"면서 "이번 시즌부터 김진표, 데니안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시즌4 MC였던 류시원은 개인 스케줄로 인해 이번 시즌부터는 하차하게 됐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또한 "알렉스는 인디고 레이싱팀에 소속되어 차량에 대한 지식이나 정보 등을 잘 알고 있다"면서, "방송 기간 동안 시청자들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류시원의 하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류시원 하차, 너무 아쉽네요", "류시원 하차, 이혼소송 진흙탕 싸움에서 벗어나길", "류시원 하차, 이혼소송 마무리 잘 되길", "류시원 이어 알렉스 어딘가 비슷한 분위기 나는 두 사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류시원은 지난해 4월부터 아내 조모씨와의 이혼 소송이 진행 중이다. 이에 지난 '탑기어 코리아 시즌4' 중간에 하차했으며 데니안과 김진표가 2MC 체제로 진행해왔다. 당시 진행 중인 재판에 전념하겠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다.

'탑기어 코리아'는 세계 최고 자동차 버라이어티 쇼다. 영국 BBC 'Top Gear'의 오리지널 한국판 프로그램. 지난 2011년 8월 시즌1으로 시작해 지난 4월에 시즌4를 방송했다. 시즌5는 오는 10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