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다희 구본권 열애설에 송지효-백창주, 차수연-나병준 커플 화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10-15 17:13


이다희 열애설, 연예인-소속사 대표 커플 화제

'이다희 열애설, 연예인-소속사 대표 커플 화제'

배우 이다희 열애설 소식에, 소속사 대표와 사랑에 빠진 여배우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다희는 10월15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구본권 대표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날 TV리포트는 복수 방송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이다희와 구본권 대표가 2년 째 열애 중이다. 일로 만나 사랑으로 발전한 케이스다. 이다희가 주목받는 배우가 되기까지 구 대표의 역할이 컸다"고 보도했다.

이다희 열애설에 송지효 백창주 커플과, 차수연 나병준 대표도 함께 화제다.

배우 송지효는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백창주 대표와 열애 중. 이들은 2011년 12월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소속사를 이적하는 과정에서 본격적인 만남이 시작된 것으로 전해졌다.

배우 차수연은 하정우 소속사로 잘 알려진 판타지오 나병준 대표와 5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차수연 전 소속사인 싸이더스에서 담당 팀장과 연예인으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결혼에 성공했다.

한편 지난 2002년 슈퍼모델선발대회 아름다운 나라를 통해 데뷔한 이다희는 이후 '에어시티' '태왕사신기' '크크섬의 비밀' '로열패밀리'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특히 지난 8월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배우 이보영과 대립하는 검사 서도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