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천정명 컴플렉스 “동안 때문에 캐스팅 제외돼 힘들었다”

기사입력 2013-10-15 14:10 | 최종수정 2013-10-15 14:13

천정명 컴플렉스
천정명 컴플렉스

'천정명 컴플렉스'

배우 천정명이 동안 콤플렉스를 고백했다.

15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스타 초대석에는 천정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최화정은 "얼굴이 청순하게 생겼고 사슴 같은 눈망울을 가졌다.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천정명은 "동안이 좋지만은 않았다. 내 콤플렉스다"라고 대답했다. 그는 "데뷔 초 너무 어려 보이는 얼굴 때문에 드라마, 영화, 광고 캐스팅에서 최종까지 올라갔다가 제외된 적이 많았다. 그것 때문에 힘들었다"고 토로했다.

이어 "남자들끼리 모이는 술자리도 일부러 피했다. 얼굴에서 주는 느낌 때문에 동생들도 초면인데 막 대하는 느낌을 받았다. 그래서 남자들이 모여 있는 자리를 안 갔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또한 천정명은 최근 영화 '밤의 여왕'에서 김민정과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해 "김민정과 함께해 즐거운 기분으로 촬영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영화 반응이 좋다. 평점 다섯 개 중에 네 개를 주고 싶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밤의 여왕'은 아내의 심상치 않은 과거 사진을 발견한 남편이 아내의 흑역사를 파헤치는 과정을 그려낸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오는 17일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