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스타', 12일 오후 10시까지 사전공개서비스 진행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10-11 18:34



MMORPG '아스타'의 사전 공개 서비스가 시작된다.

11일 NHN엔터테인먼트는 "MMORPG '아스타'가 10월 사전 공개서비스(Pre-O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스타 사전 공개서비스는 16일에 진행되는 공개서비스 앞서 11일 오후 2시부터 12일 오후 10시까지 32시간 동안 진행된다.

또 이 기간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기간 중 생성한 캐릭터는 물론 모든 플레이 데이터를 OBT에서도 그대로 쓸 수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또 다양한 이벤트도 대거 진행될 예정이다. 공개서비스에 참여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앞서가는 자' 칭호를 수여하며, 매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접속한 유저에게 하루 한번 게임아이템이 담긴 '천지관' 선물상자를 지급하는 '아스타 타임'도 진행된다.

또한 '아스타 타임' 접속자를 대상으로 50명을 선정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운영자와 함께 펼치는 '일일레이드'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눈길이 쏠렸다.

특히 '아스타, 14일간의 특별 레슨'등을 통해 초보자나 아스타를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사전공개서비스 참여부터 공개서비스에 대한 모든 정보는 아스타 공식 홈페이지(ast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