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수지 반지, 커플링 아냐?…성준 열애설 전면 부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0-11 16:14


수지 반지

수지 반지, 커플링 의혹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와 모델 출신 배우 성준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커플링'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수지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살 생일을 맞아 친구들과 생일파티를 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바니걸로 변신한 수지가 촛불이 켜진 케이크 앞에서 신이난 표정이다.

특히 이 영상에서 수지의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빛나는 반지가 시선을 모았다. 수지가 성준과 열애설이 터지자 몇몇 네티즌들은 '커플링'이 아니냐는 의혹을 품기도 했다.

앞서 11일 한 매체에서는 수지와 성준이 함께 저녁 식사를 하는 등 달밤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 두 사람이 남녀 스타로서 서로의 처지를 배려해 조심스럽게 인연을 쌓고 있다고 보도했다. 포착된 사진 속 성준은 수지의 어깨에 팔을 올렸고, 수지는 성준의 손을 만지작거리는 등 달달한 스킨십을 나눴다.

하지만 수지와 성준 소속사 측은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만난 후 절친한 사이가 됐다.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젊은 배우들끼리 친목 도모를 위해 자주 만난다"며 "어깨동무도 친구사이에서 자연스럽게 나온 행동일 뿐이다"라고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한편 수지 반지 의혹에 네티즌들은 "수지 반지, 커플링이 맞을까요?", "수지 반지, 20살을 기념하는 반지?", "수지 반지에 대한 해명이 필요한 듯", "수지 성준, 잘 어울려 보인다", "수지 반지, 성준이 아니면 누구와 커플링 인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