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클라라 '잠들기 전 댓글 확인은 필수' 논란 심경고백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3-10-08 13:30 | 최종수정 2013-10-08 13:30


사진제공=온스타일

클라라의 온스타일 리얼리티 시리즈 '클라라의 라이크 어 버진'이 8일 첫 방송한다.

바쁜 스케줄 때문에 평균 취침 시간이 3시간 미만이라는 클라라는, 졸린 눈을 비비며 침대에 엎드려 자신에 대해 팬들이 남긴 댓글을 꼭 확인한다. 유명 포털 사이트에 남겨진 "클라라 혼혈인가요?"라는 질문을 보고 방긋 미소 짓는가 하면, 최근 논란에 대해 "클라라를 봐줍시다"라는 댓글이 달리자, "이 분은 왠지 남자분일 것 같아"라고 혼잣말 하는 등 팬들의 메시지를 꼼꼼하게 확인한다. 최근 불거진 논란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심경도 방송을 통해 전할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SNL 코리아', '매거진 화보 촬영' 등의 스케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클라라의 24시간이 고스란히 전파를 탈 예정이다. 특유의 긍정 바이러스로 주변을 즐겁게 만드는 마력을 지닌 클라라의 리얼한 일상 모습은 물론, 틈만 나면 아령을 들고 운동하며 자기관리에 엄격한 모습 등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녀만의 뷰티 시크릿도 공개된다.

특히 각종 야채와 멸치를 넣고 삶은 후 믹서기로 간 '멸치 주스'를 즐겨 마시는 등 아름다움을 위해 실천하는 그녀의 남다른 '식성'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