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황정음 김용준 데이트 셀카 “자기 뭐해?” 애교 작렬

기사입력 2013-10-03 23:19 | 최종수정 2013-10-03 23:19

황정음 김용준
황정음 김용준

'황정음 김용준'

배우 황정음이 연인 김용준과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황정음은 2일 자신의 블로그에 "데이트"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다.

그는 "밥도 먹고 영화도 보고 일석이조 자리도 무지 편해서 데이트하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음식 맛도 좋구요. 거의 다 커플들 천국 이더라구요"라는 글과 함께 다양한 음식 사진을 올렸다.

이어 "자기 모햄? 가운뎃손가락이 이상하게 보인다"는 글과 함께 김용준의 모습을 공개해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임을 과시했다. 사진 속 편안한 차림의 김용준은 휴대폰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

황정음은 지난 23일에도 김용준과 데이트 중 찍은 사진을 올렸다. 두 사람은 똑같이 검은색 티셔츠를 맞춰 입고 애정을 과시했다. 활동 당시보다 살이 오른 듯한 김용준과 애교 넘치는 미소를 짓고 있는 황정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과 함께 황정음은 "계속 '비밀' 촬영하다가 시간 나서 용준이랑 밥 먹으러 갔어요"라며 "나랑 사진 찍는데 왜 그래 표정이šœ"라는 장난스러운 글을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황정음은 KBS2 수목드라마 '비밀'에서 강유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김용준은 현재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