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글래머 가수' 지나, 클라라-서유리와 섹시 맞대결. 오늘 밤 'SNL 코리아' 관심 집중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9-28 10:26 | 최종수정 2013-09-28 10:27



가수 지나가 tvN 'SNL 코리아'에서 클라라, 서유리와 한 판 섹시 대결을 펼친다.

'SNL 코리아' 제작진은 28일 밤 11시 생방송에 앞서 야외촬영으로 진행된 콩트 컷을 미리 공개했다.

사진 속 지나는 소문난 섹시 스타답게 상체를 앞으로 숙인 채 육감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정 크루인 클라라와 서유리 또한 이에 질세라 가슴을 앞으로 내밀고 저마다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어 과연 어떤 내용의 콩트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글래머 스타로 유명한 지나가 이로 인해 겪는 어려움을 셀프 디스로 코믹하게 풀어낸 야외 콩트"라며 "SNL 코리아' 특유의 셀프 돌직구와 병맛 유머가 펼쳐질 테니 기대해도 좋다. 크루들과 매력 대결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라고 전했다.

이 날 지나는 그 동안 무대에서는 미처 다 보여줄 수 없었던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이 쏠린다. 같은 소속사 후배인 비투비도 카메오로 전격 출연해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할 계획.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