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윤후 여자친구, 지원양 '인형같은 깜찍 외모+애교 폭발' 지아 '긴장 유발'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9-16 10:26


윤후 여자친구

'윤후 여자친구'

가수 윤민수 아들 윤후의 여자 친구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5일 MBC '일밤-아빠 어디가' 방송 마지막 장면에서는 다음주 친구 특집에 앞서 친구를 직접 초대하는 과정이 전파를 탔다.

이날 외식을 나선 윤민수와 윤후는 제작진의 친구 초대 미션을 받았고, 이에 윤후는 종이에 초대하고 싶은 친구들 이름을 빼곡히 적었다.

이내 윤후는 친구들 중에서도 가장 먼저 이름 쓴 친구를 가리키며 "지원이와 같이 가고 싶다. 여자 친구다"라고 선택했고, 직접 지원양에게 전화를 걸어 통화를 시도했다.

이후 윤후는 "여행 같이 갈래?"라고 묻자 지원양은 "그래"라며 여행을 흔쾌히 승낙했고, 윤후는 저녁식사 자리에 지원양을 초대했다.

잠시 후 지원양은 어머니와 함께 식당에 모습을 드러냈다. 긴 생머리에 새 하얀 피부를 과시하고 있는 지원양은 청소하면서도 깜찍한 외모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딸이 없는 윤민수는 여행에 앞서 지원양과 친해지기 위해 지원양과 나란히 앉은 후 포옹을 하거나 볼 뽀뽀를 시키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벌써부터 다음 주 여행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윤후 여자 친구 공개에 네티즌들은 "윤후 여자친구, 예쁘게 생겼네요", "윤후 여자친구, 너무 깜찍한 것 같아요. 여행가면 남자친구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윤후 여자친구를 데리고 벌써 여행을 가다니..", "윤후 여자친구, 인형같아요", "윤후 여자친구 보니 윤후 눈이 높은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