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르코 안시현 이혼, 딸 양육권은 누구에게?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8-31 11:57 | 최종수정 2013-08-31 11:58


마르코 안시현 이혼

'마르코 안시현 이혼'

방송인 마르코와 프로골퍼 안시현 부부의 이혼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30일 안시현 마르코 부부를 잘 안다는 한 측근은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마르코와 안시현은 최근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고 남남이 됐다. 이들의 딸 양육권은 안시현이 갖기로 한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이들 부부가 결별을 결정한 것에는 생활고가 큰 작용을 한 것으로 보인다. 안시현은 현재 프로골퍼 생활을 그만 둔 상태이고 마르코 역시 최근까지 출연했던 MBC '찾아라 맛있는TV' 외에는 출연 프로그램이 없는 상태다.

또한 이들은 지난 6월 마르코가 안시현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지만 안시현이 처벌의사가 없다고 번복해 일단락된 바 있다. 하지만 당시에도 이들의 사이는 꽤 악화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아무런 입장 표명을 하지 않고 있어 사실 확인이 불가능한 상황. 마르코 측은 지난 30일 이혼설을 묻기 위한 전화통화에 응하지 않으며 '묵묵부답'하고 있어 궁금케하고 있다.

한편 마르코와 안시현은 2009년 열애를 시작해 2011년 결혼에 골인했고 지난 해 5월 득녀했다.

마르코는 아르헨티나 교포 3세로 국내에서 모델로 활동을 시작해 각종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이름을 알렸다. 안시현은 프로골퍼 출신으로 2003년 LPGA CJ나인 브릿지 클래식에 참가해 우승했고 이듬해에는 2004년 LPGA 올해의 신인상, 한국여자프로골프대상 공로상과 특별상을 수상했다.


'마르코 안시현 이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르코 안시현 이혼, 사실이면 정말 안타깝다", "마르코 안시현 이혼설 깜짝 놀랐다", "마르코 안시현 이혼, 양측의 정확한 입장을 듣고싶다", "마르코 안시현 이혼, 안타까운 마음 뿐이다", "마르코 안시현 이혼설, 사실이 아니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