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준희 단발, 고준희 의상, 고준희 액세서리, 고준희 청청 패션, 고준희 화장품 등 고준희를 키보드로 치면 패션 아이템 수식어로 가득하다. 일명 김공신(김민희, 공효진, 신민아)의 뒤를 잇는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그는 패션 블로거와 관계자들 사이에 가장 '핫'한 스타로 꼽힌다.
이 뿐 아니다. SBS '야왕' 당시 영부인 수애와의 스타일 대결은 여심을 자극했다. 고준희는 씩씩한 환경 운동가로 등장, 그만의 빈티지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빈티지 프린트 티셔츠에 박시한 재킷, 거기에 상대적으로 슬림해보이는 레깅스를 매치한 스타일은 20, 30대 젊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것. 오죽하면 드라마가 끝나면 고준희의 패션을 일일이 캡처해 브랜드 알아내기에 혈안이 됐었을까. 특히 '고준희 청재킷'과 '고준희 밀리터리 룩'은 가장 인기있던 아이템이었다. 이밖에 고준희는 패션 화보나 제작발표회 현장에서는 과감한 시스루룩이나 몸매가 드러나는 원피스로 섹시한 스타일도 소화한다. 최근에는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아이돌 그룹 2AM의 진운과 비주얼 커플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모두 큰 키와 좋은 몸매 비율을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 남다른 패션 감각을 빼놓을 수 없다. 맞춘 듯 안 맞춘 화이트와 블랙 티셔츠 차림이나, 데님 룩, 라이더 재킷 등 패션을 적절하게 활용할 줄 아는 커플이다. 이 커플이 '우리 결혼했어요'의 커플 중에서 표지를 차지한 것은 당연한 결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