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맹승지 낸시랭 박은지, ‘섹시 비키니 대결’ 후끈 ‘온라인 장악’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08-21 16:55 | 최종수정 2013-08-21 17:06


맹승지 낸시랭 박은지

'맹승지 낸시랭 박은지'

개그우먼 맹승지와 팝아티스트 낸시랭, 방송인 박은지의 온라인상 섹시 몸매대결이 뜨겁다.

21일 각종 포털 온라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맹승지, 낸시랭, 박은지의 이름이 랭크, 이들의 순위가 엎치락뒤치락 하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맹승지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국민MC' 유재석의 성품을 칭찬, 낸시랭은 파격적인 올누드 화보를 공개, 박은지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고정 출연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끌고 있는 것.

특히 세 사람과 관련된 기사들과 방송 영상들이 이슈가 되면서, 현재 인터넷 포털 사이트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들의 과거 섹시 사진들이 게재되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맹승지, 낸시랭, 박은지 세 사람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맹승지, 낸시랭, 박은지 세 명 모두 몸매가 놀랍다", "맹승지 낸시랭 박은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비키니 몸매", "맹승지 낸시랭 박은지, 자기 관리가 정말 철저한 듯", "맹승지 낸시랭 박은지, 세 사람이 같이 출연하는 몸매관리 비법 프로그램 만들어도 되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