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국의아이들, 팬들에게 기부팔찌 선물해 화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8-19 08:22



제국의아이들이 구매한 기부팔찌를 팬들에게 나눠줘 화제가 되고 있다.

제국의아이들은 18일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zea9)를 통해 기부 팔찌를 한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이 날 'SBS 인기가요' 방송 무대를 찾아준 팬들에게 팔찌를 나눠줬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제국의아이들이 차고 있는 팔찌는 일명 '기부팔찌'로 현금이나 제품 구매로 기부를 하면 받는 팔찌이다. 제국의아이들은 전제품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오케스트라 교육 지원에 사용하는 재단에 기부를 한 것으로 형편이 어렵지만 클래식 음악을 배우고 싶은 꿈나무들에게 실질적인 교육이 이루어지게 해 꿈과 희망을 안겨 주게 된다.

제국의아이들은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를 하는 것도 모자라 당일 음악 방송을 찾아와 준 팬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기부팔찌를 선물하였다. 특히 멤버 김동준은 공식사이트(http://cafe.daum.net/Starempire)에 기부팔찌에 대한 의견과 더불어 앞으로 팬들과 더 많은 추억을 만들어 가자는 내용의 글을 게시하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9일 신곡 '바람의 유령'으로 컴백한 제국의아이들은 활발한 음악 활동을 통해 가요계 대세 그룹의 자리를 넘보고 있으며, 각종 방송 활동과 개인 활동으로 대세돌의 입지를 계속해서 이어나가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