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효성 아찔한 속옷 화보 '오지은-정다연 몸매 부럽지 않아'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08-13 21:16




걸그룹 시크릿의 멤버 전효성이 아찔한 베이글 몸매를 뽐냈다.

13일 좋은사람들의 스무살 감성내의 Yes'(예스)는 최근 전효성과 진행한 '2013 가을 시즌 화보 사진' 3장을 공개했다.

예스는 전효성과 함께 한 이번 화보를 통해 특유의 '발랄함'과 '톡톡 튀는 감성'을 '에너지틱 (Energetic)' 컨셉트로 재해석한 다채로운 이너웨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전효성은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표정 연기로, 예스 만의 사랑스럽고 유쾌한 감성을 제대로 표현해 내 스태프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전효성은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옅은 브라운 컬러의 호피, 도트 무늬 이너웨어에 숏팬츠를 매치해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한 베이글 몸매를 드러냈다. 특히 깜찍한 리본과 여성스러운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이너웨어는 전효성의 상큼한 미소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해줬다.

'예스'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김대현 대리는 "전효성 특유의 사랑스러운 에너지는 '예스'의 콘셉트와 잘 맞는다"면서 "지난 시즌 전효성을 모델로 해 보여줬던 제품들이 완판 행렬을 이어 화제를 모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가을에도 전효성의 톡톡 튀는 개성과 스타일로 20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전효성의 속옷 화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아이돌중 몸매 최고", "웬만한 속옷 모델들 보다 몸매가 좋은 듯", "진정한 베이글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효성은 케이블채널 OCN의 드라마 '귀신보는 형사 처용'에 한나영 역으로 배우 오지은-오지호와 함께 캐스팅 돼 첫 연기자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