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미르 가족사진 공개 '우월 유전자 붕어빵 가족'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04 11:10 | 최종수정 2013-07-04 11:13


미르 가족사진

엠블랙 멤버 미르가 어머니와 두 명의 누나가 함께한 가족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3일 미르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대학로로 연극 보러 왔음"이라는 글과 함께 가족사진을 대방출 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가족들과 스티커 사진을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미르는 환하게 웃고 있는 소녀 같은 어머니와 함께 귀여운 표정으로 다정한 모자 사이임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또한 미르의 누나인 배우 고은아와 지난 30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맘마미아'에서 잠깐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미르의 큰누나도 힘껏 귀여움을 뽐내고 있어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한다.

훈훈한 미르네 가족사진에 누나 고은아도 사진을 공개했다. "방패밀리의 외출! 연극보고 룰루랄라~ 방미르, 효선옹, 마마, 고여사 신났다"는 글과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카페에서 다정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족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미르네 가족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족 모두 우월 유전자네요", "어머니가 너무 귀여우세요", "멋진 아들, 예쁜 딸이 있어 든든한 방패밀리네요', "가족 데이트, 부러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미르는 최근 엠블랙의 미니앨범 '섹시비트(Sexy Beat)'의 타이틀 곡 '스모키 걸(smoky girl)'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