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서유리 잔나 코스프레…'위아래 아찔한 노출' 공약 실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06-24 10:18 | 최종수정 2013-06-24 10:21



성우 서유리가 인기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캐릭터인 잔나로 완벽 코스프레 해 화제다.

서유리는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커밍순이래"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유리는 금발 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그녀는 투명한 우윳빛 피부를 드러내며 여신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어깨를 훤히 드러낸 과감한 노출을 한 코스프레 의상 사이로 드러난 볼륨몸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어 서유리는 23일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감질나시는 분들을 위해..수정 전 사진 살짝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유리는 위 아래로 심한 노출을 한 잔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으며, 특히 서유리의 군살 없는 몸매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유리 진짜 아찔한 노출이다", "코스프레도 좋지만 너무 과한 듯", "눈 둘 곳이 없는 아찔한 코스프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유리는 앞서 본인의 페이스북에 '좋아요'가 1만 명이 되면 잔나 코스프레를 하겠다는 공약을 걸었고, 순식간에 '좋아요'가 1만이 넘자 그 공약을 지킨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