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승준 "11년만에 만난 재석이형" 런닝맨팀과 '브이' 단체사진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6-24 09:15


유승준 런닝맨

유승준이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찍은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유승준은 최근 자신의 웨이보(중국 SNS)에 "With running men crew ~ 재석이형 정말 11년만에 만났다~ 서먹서먹하지 않았다~ 반가웠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유승준은 턱시도에 나비넥타이까지 차려입고,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팀과 함께 '브이' 포즈로 단체 사진을 찍었다. 유승준은 하하, 유재석, 이광수, 송지효, 개리, 지석진 등 사이에서 다소 긴장된 표정을 짓고 있다. 유승준은 과거 유재석과 MBC '동고동락' 프로그램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이는 유승준이 박지성 자선경기 아시안 드림컵 참여를 위해 중국에 간 '런닝맨' 멤버들과 만남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런닝맨 팀은 올해 3회를 맞은 박지성 재단 주최 '아시안드림컵'에 참여했다. 이번 경기에는 이청용(볼턴), 기성용(스완지시티), 지동원(선덜랜드), 파트리스 에브라(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김보경(카디프 시티), 샤이니 민호, EXO-M 시우민, SBS 런닝맨 멤버(지석진, 유재석, 김종국, 송지효, 개리, 하하, 이광수)가 '박지성의 친구들'로 팀을 이뤄 중국 국가대표 판즈이가 이끄는 상하이 올스타팀이 맞붙는 방식으로 23일 중국 상하이 홍커우 경기장에서 경기를 치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