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엄친아' 이준석 공개구혼 “페이스북으로 연락 달라”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5-19 11:01


<사진=tvN 'SNL코리아' 방송 캡처>

전 새누리리당 이준석 비대위원이 방송을 통해 공개구혼을 했다.

이준석은 지난 18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에서 크루 최일구, 안영미와 함께 위켄드 업데이트 'SNL초대석'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일구는 이준석을 향해 "기성용, 한혜진 결혼발표에 대한 새누리당이 입장은 무엇입니까?"라며 다소 엉뚱한 질문을 던졌다. 이에 당황한 표정을 짓는 이준석 뒤로 갑자기 홍석천이 등장했다. 홍석천은 "제 입장은 한혜진 씨가 참 부럽습니다"라고 말했고, SNL현장 방청객 및 안영미는 경악했다. 하지만 홍석천은 개의치 않고 이준석을 향해 "전화번호가 뭐예요"라며 적극 대쉬해 이준석을 한숨 쉬게 했다.

홍석천의 퇴장 후 한결 마음이 편해진 듯 이준석은 "이런 거 말고 다른 거 물어보시면 안 됩니까? 제가 연예계 쪽은 진짜 잘 몰라서요"라며 난감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이때 최일구는 "그래서 말인데요, 북한이 동해에 미사일 3발을 깜짝 발사했다는 소식이 들어왔는데, 이준석 씨는 결혼 깜짝 발표 언제하실겁니까?"라고 물어 또 한 번 이준석을 당황케 했다.

이에 이준석은 활짝 웃으며 "저도 결혼하고 싶긴 합니다"라며 "관심이 있으신 분은 저의 페이스북을 통해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공개구혼을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크루 스페셜'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는 이준석 외에도 샘 해밍턴, 진중권 교수, 미국 싱어송라이터 제이슨 므라즈, 정치인 이준석, 가수 JK김동욱, 윤하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