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윤도현-황정민-유준상, '전설의주먹' OST '후회없어' 참여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3-03-06 08:57 | 최종수정 2013-03-06 08:57




배우 황정민 유준상, YB 윤도현이 뭉쳤다.

세 사람은 4일 오후 망원동의 한 녹음실에서 강우석 감독의 신작 '전설의 주먹' 스페셜 OST '후회 없어' 녹음에 참여했다. '후회 없어'는 윤도현이 직접 자신의 히트곡 '후회 없어'(2009)를 영화 스토리에 맞게 개사한 작품이다. 여기에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한 황정민 유준상이 직접 가창에 참여, 기대를 높였다. 황정민 유준상은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선뜻 녹음 작업에 임했다는 후문.

디렉팅을 맡은 윤도현은 "'후회 없어' 노래와 영화가 잘 어울린다. '전설의 주먹' 스토리에 맞게 개사해 의미가 더욱 커진 것 같아 기분 좋다. 황정민은 뮤지컬 배우답게 말하는 듯한 창법으로 가사의 전달력이 높고 유준상은 기성가수만큼 깔끔하게 노래를 잘한다"고 칭찬했다.

황정민과 유준상은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신선했고 이번 노래 제목처럼 '전설의 주먹'을 후회없이 촬영했으니 관객들의 선택도 후회가 없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후회없어'는 8일 오후 8시 성균관대 새천년홀에서 열리는 '전설의 주먹' 서울 쇼케이스를 통해 첫 공개된다. 이날 윤도현 황정민 유준상은 직접 특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후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음원으로 출시된다.

'전설의 주먹'은 전설의 파이터들이 전국적인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는 리얼 TV쇼를 통해 최고의 주먹을 겨룬다는 내용의 휴먼 액션 영화로 4월 개봉 예정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