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재중 '마인' 뮤비 공개돼. 파격 비주얼에 팬들 감탄!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1-17 10:27 | 최종수정 2013-01-17 10:28




김재중의 솔로 미니 앨범 타이틀곡 '마인(MINE)'의 뮤직비디오 본편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뮤직비디오 본편은 17일 JYJ공식 유튜브(www.youtube.com/cjesjyj)을 통해 공개 됐고 하루만에 수백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김재중은 뮤직비디오 시작 부분에서 신비하고 청순한 느낌으로 시작해 쇠사슬에 묶여 고통스러워 하는 모습, 그리고 후반부에 초현실적인 캐릭터로 변신하기까지 매 장면에서 소름끼치는 완벽 비주얼을 완성 했다.

관계자는 "김재중의 비주얼은 한편의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완성하기에 충분 했다. 웅장하지만 크리스탈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에 걸 맞는 훌륭한 영상이다. 김재중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크엔젤의 포스와 초현실적인 아름다움을 뽐냈으며 뱀파이어로 변신해 파격 비주얼을 선사 했다"고 밝혔다. .

뮤직비디오 연출팀은 "뮤직비디오에는 김재중의 번뇌와 혼란스러움으로 시작해 억압과 구속에서 괴로워 하는 모습을 교차 시키고 결국 자신이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그 틀을 깨고 초현실적인 존재로 다시 태어나는 스토리가 있다"며 "그런 이야기의 모든 감정을 세밀하게 표현 하기 위해 7개의 대형 세트를 아트웍하여 각각 촬영 했다. 대형 세트의 아트웍은 탑 아티스트와 뮤비를 작업한 국내 최고의 아트 디렉터 태수연 실장이 참여 했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에 대한 반응은 폭발적이다. 영상이 공개 되자 마자 각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으며 전 세계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한 팬들은 "너무 흥분 돼서 앉아있을 수가 없다!", "티저에서 그는 너무 완벽했다. 영상을 다 보면 내가 살아 남을수 있을까?"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한편 김재중은 26일과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아주 특별한 공연 'Your, My and Mine'을 열 예정이며 이미 1만6000석 전석이 매진 된 상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