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정가은 결별 연예인 전 남친' 누구? NSI '출동'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1-16 11:03 | 최종수정 2013-01-16 11:08



배우 정가은이 고백한 '결별한 연예인 전 남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정가은은 "작년 지인의 소개로 한 남자를 만났다. 그러나 만나기 전부터 이미 사랑에 빠졌다"며 고백해 상대가 세간이 잘 알고 있는 연예인임을 짐작케 했다.

이어 MC 이동욱이 "연예인 커플이 길거리 데이트가 가능했냐"는 질문에 정가은은 "둘 다 얼굴을 가리는 스타일은 아니었다. 보통의 연인들처럼 손잡고 길거리도 걷고, 인사동 거리에서 떡볶이를 사먹기도 했다. 사실 '스캔들이 났으면'하는 소망도 솔직히 있었다"며 연예인 커플이었음을 인정했다.

그러나 정가은은 "5개월 전 헤어졌다. 연애 스타일이 서툴러 남자친구가 지쳤다"며, 결국 이날 방송에서 걸그룹 씨스타를 좋아하는 36세 이상 남자 배우로 잠정 결론을 내렸다.

이에 방송 직후 네티즌 수사대들은 정가은의 전 남자친구가 누구냐는 추리에 많은 배우들의 이름이 거론됐지만, 광범위한 단서들로 쉽게 추정하지 못하는 상황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정가은은 전 남자친구가 좋아한 걸그룹 씨스타의 '나혼자'를 연습해 왔다고 밝혔고, 이에 정주리는 "지금 정가은 씨는 '나는 후회하고 있다. 다시 돌아와라' 이런 것을 방송을 통해 굉장히 어필하고 있다"며 위로의 말을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