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세은, 송윤아 설경구와 한솥밥...자유 엔터와 전속계약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3-01-11 10:38 | 최종수정 2013-01-11 10:38


사진제공=자유 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세은이 설경구 송윤아 이수경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

이세은은 최근 자유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자유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세은은 성실한 연기력으로 검증된 배우이다. 또한 브라운관과 공연 무대를 오가며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히기 위한 노력 또한 게을리 하지 않는 배우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활약이 기대된다. 앞으로 열심히 하는 모습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자유 엔터테인먼트는 자유투어의 자회사로 드라마제작, 메니지먼트, 예능등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영업 확장을 해 나가는 업체다. TV 드라마로는 지난해 방영된 tvN '결혼의 꼼수'를 제작, SBS 'KPOP 수퍼콘서트 인 아메리카'를 주관하는 등 제작 부문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세은은 "새해 새 소속사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연기활동도 적극적으로 임할 예정이며 더욱 활발하고 폭넓은 활동을 보여드리겠다. 부족한 면이 있더라도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세은은 지난 연말 개최된 신영균 예술문화 재단 제 2회 아름다운 예술인상에서 2년 연속 사회를 맡아 재치있고 부드러운 진행솜씨를 선보이며 사회자로써 새로운 면모로 과시한 바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