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레이싱퀸2' 이아린, 청순외모 반전 글래머 몸매 '눈길'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1-09-30 13:20


사진제공=XTM

XTM '익스트림 서바이벌! 레이싱퀸2' (이하 레이싱퀸2)의 도전자 이아린이 청순한 외모 뒤에 숨은, 완벽한 반전 글래머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이아린은 이 프로그램에서 그윽한 눈망울과 가녀린 목선으로 남성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김영진 심사위원은 "갈구하는 힘 있는 눈빛이 너무 아름답다"라고 평가를 하기도 했고 모델 제시카 고메즈는 "감탄이 나올 정도로 우아하고 아름답다"라며 찬사를 보내기도 했다.

실제 이아린은 인터넷 상에서는 350명이 넘는 팬까페를 보유하고 있는 2년 차 인기 현역 레이싱 모델. 다양한 경력과 아름다운 외모로 '레이싱퀸2' 회별 미션에서 총 2번의 우승을 차지하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때문에 이아린이 쟁쟁한 후보들을 모두 제치고 최고의 레이싱퀸이 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10월 1일 방송분에서는 '레이싱퀸2' 후보자들이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3'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미션을 펼칠 예정이다. '레이싱퀸2' 후보들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파티 의상을 제작해 촬영하는 미션으로, 세계 3대 투어링카 마스터즈 대회인 '독일 DTM' 참가 자격이 걸려있어 한층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