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송영창, 영화 '히트'로 공식석상 나들이 "배추 농사 짓다가 나왔어요"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1-09-29 16:46


영화 '히트' 언론시사회가 29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렸다. '히트'는 욕심 많은 고객 장사장(송영창)과 변덕스러운 고객 제임스(정성화)를 만족 시키기 위해 판을 짜는 불법능력의 다양한 설계자 바지(한재석)와 그를 돕기 위해 뭉친 수상한 놈들의 유쾌한 한탕을 그린 영화다. 포토타임에서 송영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2011.9.29.

"비가 와서 나올 수 있었죠."

영화 '히트'를 통해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나선 송영창이 근황을 전했다. 29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히트' 시사회에 참석한 송영창은 "영화를 죽 해왔지만, 이렇게 공식적인 자리에 나온 건 오랜만이다"라며 "요즘 경기도 김포에서 농사를 짓느라 시간이 많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 배추 농사를 짓고 있는데 그동안 가뭄이 심했다. 하지만 오늘 다행히 비가 와서 바깥 나들이를 할 수 있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영화에서 송영창은 불법 이종격투기장의 판돈을 키워 한몫을 챙기려는 사설 격투기장의 오너 장사장 역을 맡아 20년 관록의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한편, 영화 '히트'는 낮에는 버려진 공간이었다가 밤이 되면 비밀리에 화려하게 부활하는 사설격투장을 배경으로, 욕심 많은 고객 '장사장'과 변덕스러운 고객 '제임스'를 만족시키기 위해 판을 짜는 최고의 설계사 '바지'와 그를 돕기 위해 뭉친 수상한 놈들의 유쾌한 한탕을 그렸다. '스페어' '바람'을 만든 이성한 감독의 3번째 작품으로 한재석, 송영창, 정성화, 박성웅, 이하늬, 윤택, 마르코 등이 출연한다. 10월 13일 개봉.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