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용감한 형제, 13일 MBC '가수와 연습생'서 또한번 독설 토해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1-09-13 10:01 | 최종수정 2011-09-13 10:02



13일 밤 11시 15분부터 90분간 방송될 MBC 추석특집 '가수와 연습생'에 용감한 형제(본명 강동철)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최근 '무릎팍 도사', '불후의 명곡' 출연으로 프로듀서계의 독설가, 히트곡제조기, 가요계의 마이더스 손이라는 별명을 가진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추석특집으로 출연하는 '가수와 연습생'에서 과연 어떤 심사평을 할 것인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용감한 형제는 최근 추석 특집프로그램 '가수와 연습생' 녹화에 참여해 연습생들에게 진심어린 충고와 독설을 서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용감한 형제는 거침없는 독설로 연습생들을 긴장시켰다"며 "그 어느 때보다 긴장감 넘치는 방송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가수와 연습생' 박현석PD는 "갈수록 신인가수들이 설 자리를 잃고 있는 가운데 기성 가수들이 후배들의 데뷔를 돕기 위해 트레이닝 하는 과정을 통해 가요계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수와 연습생'은 기획사에서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연습생들이 기성가수들과 함께 트레이닝을 받으며 서바이벌을 펼치는 변형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