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황수정 캐스팅됐던 서윤 뮤비, 유오성 출연영상 공개

이예은 기자

기사입력 2011-06-27 20:54


배우 유오성이 서윤의 '잘가세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습. 사진제공=그라운드뮤직

서윤의 '잘가세요' 뮤직비디오에서 남자 주인공이 선보인 눈물 연기. 사진제공=그라운드뮤직

당초 배우 황수정이 출연하기로 했던 가수 서윤의 데뷔곡 '잘가세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잘가세요' 뮤직비디오에는 황수정 대신 SBS '짝' 여자 3호 출신 모델 김라경이 급히 투입돼 배우 유오성과 호흡을 맞췄다. 10년 전 영화 '친구'를 연상시키는 카리스마 넘치는 조폭으로 변신한 유오성과 김라경의 청순미가 돋보인다. 남자 주인공의 눈물 열연 또한 서정적인 노래와 어우러진다.

서윤이 이번에 내놓는 정규 앨범 1집 '미(美)'의 타이틀곡인 '잘가세요'는 유명 작사작곡가 콤비인 강은경-조영수의 작품으로, 애잔한 감성이 묻어나는 발라드곡이다.

서윤 소속사 그라운드뮤직은 "당초 캐스팅됐던 황수정이 유오성과 함께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지 못한 것은 유감"이라고 전했다. 또 "사실 지난해부터 황수정과 인연을 이어왔다. 지난해 서윤이 발표한 싱글 '슬픔이 슬픔에게' 표지를 영화 '여의도'에 출연한 황수정의 모습이 장식했고, 이 곡의 뮤직비디오 화면 또한 '여의도'의 일부분이 쓰였다"고 밝혔다.

이런 인연으로 서윤은 데뷔곡 '잘가세요' 뮤직비디오에 황수정을 캐스팅했지만, 지난달 황수정이 출연료 50%만을 받은 뒤 출연을 거절하고 잠적하면서 계약금 반환청구소송을 제기한 상황이다.
이예은 기자 yeeuney@sportschosun.com


지난해 발표한 서윤의 싱글 '슬픔이 슬픔에게' 표지를 영화 '여의도'에 출연한 황수정이 장식했다. 사진제공=그라운드뮤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