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동부 러브하우스 봉사활동 펼쳐

권인하 기자

기사입력 2017-07-06 11:39


원주 동부 프로미는 8일 연고지내 다문화가정을 방문하여 본사 프로미 봉사단과 함께 '러브하우스' 봉사활동을 펼친다.

다문화가정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러브하우스'는 동부 농구단이 본사 임직원들로 구성된 사내 봉사활동 모임인 프로미 봉사단과 함께 가정환경이 어려운 연고지의 다문화가정을 방문하여 집을 고쳐주는 봉사활동이다.

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러브하우스'는 오전 10시에 원주시청에 집결해 러브하우스 발대식과 시상식을 진행하고 원주 행구동을 비롯해 귀래면과 문막읍 등 다문화가정 5곳을 방문하여 도배,장판,싱크대교체 등 전체적인 집수리를 실시하게 된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신임 이상범감독을 비롯해 김주성 두경민 등 선수들과 본사 임직원이 참석하며, 행사에 앞서 지난 시즌 홈경기 승리시마다 적립해 온 사랑의 쌀 1톤을 연고지내 다문화가정을 위해 원주시 원창묵시장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동부 농구단과 프로미봉사단은 매년 여름마다 연고지 고아원방문, 농촌봉사활동 등을 함께 실시한 바 있으며, 프로미봉사단은 원주지역 다문화가정을 위해 가족여행을 비롯해 합동 돌잔치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