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문현빈 vs 김재상' '스미스 vs 수아레즈' 마지막 연습경기, 4연승 귀국 팀은?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3-03-08 10:10


'문현빈 vs 김재상' '스미스 vs 수아레즈' 마지막 연습경기, 4연승…
한화 루키 내야수 문현빈의 타격훈련 모습. 사진제공=한화 이글스

'문현빈 vs 김재상' '스미스 vs 수아레즈' 마지막 연습경기, 4연승…
김재상.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오키나와 마지막 연습경기. 에이스가 출격한다.

한화 버치 스미스와 삼성 알버트 수아레즈가 선발 맞대결을 펼친다.

두 선수는 8일 오후 1시 일본 오키나와 고친다 구장에서 열리는 캠프 마지막 실전 경기에 출격한다.

한화 1선발로 기대를 모으는 스미스는 명불허전이었다. 지난 3일 고친다 구장에서 열린 SSG 랜더스전에 실전경기에 첫 선발 출격, 6명의 타자를 퍼펙트로 막아내며 2이닝 무안타 무실점을 기록했다.


'문현빈 vs 김재상' '스미스 vs 수아레즈' 마지막 연습경기, 4연승…
한화 이글스가 11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 메사 스프링캠프에서 훈련 했다. 스미스가 마운드 위에서 불펜 피칭을 하고 있다. 애리조나(미국)=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23.2.11/
2년 차를 맞는 수아레즈도 지난 1일 일본 오키나와 온나손 아카마 구장에서 열린 KIA전에 선발등판, 2이닝 2안타 1볼넷 5탈삼진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산뜻하게 출발했다.

홈 팀 한화는 문현빈 정은원 노시환 김인환 김태연 노수광 최재훈 장운호 박정현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에 맞설 삼성은 김현준 이재현 김태훈 김동엽 강한울 김헌곤 김재성 이성규 김재상이 출격한다.

양 팀은 나란히 연습경기 3연승을 달리고 있다. 귀국을 하루 앞두고 가지는 마지막 경기. 어느 팀 4연승 속에 기분 좋게 짐을 꾸릴지 관심을 모은다.

전날 KIA전에서 멀티히트를 날리며 좋은 타격감을 이어간 루키 문현빈과 최근 3경기에서 8타수4안타 5타점으로 펄펄 날고 있는 삼성 신인 김재상의 활약을 지켜보는 건 또 다른 관전포인트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