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승엽야구장학재단, 원주에서 유소년 대상 야구캠프 개최

나유리 기자

기사입력 2019-10-28 11:24


사진제공=이승엽장학재단

[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이승엽야구장학재단(이사장 이승엽)은 26일 '제4회 이승엽드림야구캠프 with 신한은행'을 강원도 원주 태장체육단지 야구장에서 개최했다.

이승엽재단과 신한은행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드림야구캠프는 지난해 9월 인천을 시작으로 올해 3월 충북 충주시, 7월 강원도 강릉시에서 진행되었으며 이번이 네번째다. 원주시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캠프에는 재단 이사장인 이승엽 이사장을 비롯해 채형직 코치, 유용목 코치, 신승현 코치가 참여하여 학생들과 함께했다.

야구를 처음 접하는 학생들이 대부분이었던 이번 캠프에선 기본적인 야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야구를 경험하는 야구프로그램과 이승엽이사장과 함께 하는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캠프 참가자 전원에겐 야구글러브와 후드티, 모자, 친필 사인공, 필통 등 기념품이 제공되었다.

이승엽이사장은 "우리나라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면 좋겠다. 야구를 통해 협동심과 희생하는 마음을 배우면서 성장하면 더욱 좋을 거 같다. 이런 뜻에 동감해준 신한은행에 다시 한번 감사한 마음 전하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야구발전과 어린이들의 올바른 성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야구캠프는 신한은행을 비롯해 위팬, 포카리스웨트, 삼육식품에서 후원사로 참여했다.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