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반려견과 함께 야구를 본다. SK 22일 넥센전 도그데이(Dog Day)

민창기 기자

기사입력 2018-05-12 11:16



SK 와이번스가 22일 넥센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서 '바이엘 세레스토 도그데이(Dog Day)'를 실시한다. 국내 프로구단들 중 유일한 반려견 동반 관람 행사인 도그데이는 올해로 6년 째를 맞았다.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가 확정된 가족들은 행사 당일 인천 SK 행복드림구장 외야 잔디밭 관람석인 'T 그린존'에 반려견과 함께 입장할 수 있으며, '와이번스 도그를 뽑아라', '애견비디오 콘테스트' 등 반려견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도그데이에 경기장 복도에 위치한 키오스크 화면과 빅보드에 나오는 '바이엘 세레스토'의 영상을 촬영하여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올리는 팬들에게 애견 제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해 도그데이에 참여하는 모든 가족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주어진다. '벨벳'에서 종합영양제 웰케어 Mybeau, 유산균 효소 보조제 웰케어 스틱, 치석제거용 껌 웰케어 더블브러쉬를, '펫닥'에서 도기맨 호주산 강아지 우유, V+LAB 워터리스 풋클렌저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에 당첨된 팬들에게는 '바이엘코리아'의 진드기 예방목걸이 '세레스토'가 제공된다. 현장에는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자원봉사 부스가 설치되어 안전한 관람을 지원할 예정이다.

도그데이 참가 신청 및 입장권 구매는 5월 12일부터 5월 17일 정오까지 6일간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최대 300 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권은 1인 패키지부터 4인 패키지까지 있으며, 각 패키지 당 동반 반려견은 1마리로, 가격은 1인 패키지 2만6000원, 2인패키지 3만9000원, 3인 패키지 5만2000원, 4인 패키지 6만5000원이다. 참가자는 당일 별도로 마련된 외야 T 그린존 전용출입구로 입장하면 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