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C-두산, 플레이오프 28인 엔트리 공개

함태수 기자

기사입력 2015-10-17 17:27


17일 오후 창원시 마산종합운동장 올림픽기념공연장에서 2015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미디어데이에서 양팀 선수들과 감독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창원=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 2015.10.17.

플레이오프에 출전할 NC 다이노스와 두산 베어스의 선수 명단이 공개됐다.

김경문 NC 감독과 김태형 두산 감독은 17일 창원 마산 올림픽기념관에서 열린 미디어데이 행사가 끝난 뒤 엔트리를 발표했다.

NC는 정규시즌 마운드 운용과 큰 차이가 없다. 외국인 투수 해커, 스튜어트에 이재학, 이태양이 선발 자원이다. 손민한, 임창민, 김진성, 최금강, 이민호, 임정호, 이혜천이 예상대로 이름을 올렸다. 포수는 김태군과 용덕한. 내야수 10명에 외야수 5명으로 28인 엔트리를 채웠다.

두산은 외국인 투수 스와잭이 빠진 자리에 허준혁이 들어왔다. 준플레이오프 때는 외야수 정진호가 있었지만, 쓰임새가 애매해 투수 남경호를 넣었다. 대주자 요원인 정진호의 역할은 장민석 김동한 등이 할 예정이다.

창원=함태수 기자 hamts7@sportschosun.com

◇플레이오프 엔트리

NC 다이노스

투수(11명)=해커, 스튜어트, 이재학, 이태양, 손민한, 임창민, 김진성, 최금강, 이민호, 임정호, 이혜천


포수(2명)=김태군, 용덕한

내야수(10명)=테임즈, 이호준, 손시헌, 박민우, 지석훈, 모창민, 조영훈, 최재원, 노진혁, 조평호

외야수(5명)=이종욱, 나성범, 김종호, 김성욱, 김준완

두산 베어스

투수(12명)=니퍼트, 장원준, 유희관, 이현호, 노경은, 진야곱, 오현택, 윤명준, 허준혁, 남경호, 함덕주, 이현승

포수(2명)=양의지, 최재훈

내야수(9명)=오재일, 오재원, 허경민, 김재호, 로메로, 최주환, 고영민, 김동한, 홍성흔

외야수(5명)=김현수, 정수빈, 민병헌, 박건우, 장민석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