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NC, '재미있는 야구백서' 사인볼 이벤트 열어

이명노 기자

기사입력 2011-09-21 13:53


엔씨소프트가 개발한 아이패드 전용 아이액션북 '재미있는 야구백서'가 21일부터 사인볼 이벤트를 연다.

재미있는 야구백서를 다운받고 블로그나 트위터 앱스토어 등에 리뷰를 남긴 뒤, 아이액션북 홈페이지(www.iactionbook.com) 와 아이액션북 페이스북(www.facebook.com/iactionbook)에 댓글을 남기거나 메일을 보내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김경문 감독을 비롯해 야구 월드컵 대표로 뽑인 투수 나성범과 노성호의 사인볼을 증정한다.

김경문 NC 감독은 "재미있는 야구백서를 통해 규칙을 익히고, 야구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로 야구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커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야구 저변확대를 위해 만들어진 재미있는 야구백서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금주의 앱'으로 선정됐으며 도서 부문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명노 기자 nirvana@sportschosun.com


김경문 감독이 NC 다이노스 신임감독으로 공식 취임했다. 김감독은 6일 오후 창원시 사보이호텔에서 취임식을 갖고 NC 다이노스의 초대사령탑을 맡게 됐다. 김 감독이 NC 이태일 사장으로부터 베이징 올림픽 유니폼을 선물로 받은 후 들어 보이고 있다.
창원=김재현 기자 basser@sportschosun.com 2011,09,06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