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공조7' 예능 어벤져스 캐리커쳐 공개, '싱크로율 100%'

    기사입력 2017-03-21 08:09:57

    강제 브로맨스 배틀tvN '공조7(연출:전성호)'의 캐리커쳐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조7'은 강제로 콤비가 된 출연진들이 치열한 배틀을 통해 최고의 예능인 콤비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7인의 출연진이 매주 달라지는 아이템에 따라 야외와 스튜디오를 오가며 대결을 펼친다. 26일 오후 밤9시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일명 '예능 어벤져스'라 불리는 출연진 7인의 캐리커쳐로 구성되어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각 캐릭터의 성격을 대변하는 표정과 특징을 부각시킨 캐리커쳐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것. 특히 '우리 이대로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슬로건과 함께 발그레한 분홍색 볼터치가 일곱 남자의 예측불가능한 브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첫 방송에 앞서 진행된 '공조7' 제작발표회 현장에서는 예능 어벤져스 7인의 예측할 수 없는 리얼하고 독한 입담이 펼쳐져 첫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경규는 "나와 박명수가 메인인 프로그램이다"라고, 김구라는 "나와 서장훈이 베이스인 프로그램이다"라고 주장했고, 젊은 피 은지원, 권혁수, 이기광은 첫 녹화 후 형님들에게 맞추기 힘들었다며 고충을 토로하며 생생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그간 한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7인의 케미에 무엇보다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공조7' 연출을 담당하는 전성호PD는 7인의 출연진을 드림 멤버라 칭하며 "이경규와 박명수의 진한 우정, 김구라와 서장훈의 큰 형과 막냇동생 같은 느낌에 다른 동생들이 함께 잘 녹아 들어가면서 따뜻하면서 재미있는 예능이 그려질 것 같다"며 "첫 촬영 역시 기대한 대로 재미있었다. 허를 찌르는 캐릭터들의 부딪힘도 있었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전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