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소민, 연인 윤현민 첫 만남 공개 "5년 전 만날 뻔 했다"

기사입력 2015-05-26 14:23 | 최종수정 2015-05-27 01:11

전소민
'택시' 전소민 연인 윤현민
전소민 연인 윤현민

배우 전소민이 연인 윤현민과의 첫 만남에 대해 처음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는 전소민과 손수현이 출연했다.

이날 전소민는 공개 연인인 배우 윤현민과의 첫 만남에 대해 처음으로 공개했다. 그는 공개열애에 대해 "타인에 의해 밝혀졌는데 우리가 만나는 걸 일부러 숨기려고 하진 않았다. 처음에 사진이 찍혔다. 치킨 집에 있던 분이 사진을 찍으셔서 제보했나보다"고 밝혔다.

이어 전소민은 "그 사진이 뽀뽀하는 것처럼 보였는데 누가 봐도 귓속말이었다. 그땐 사귀고 있는 시기가 아니었다"고 털어놨다.

전소민은 "사실 5년 전에 윤현민에 만날 뻔 했다"라며, "아침드라마를 할 때였는데, 배우 오세정 씨가 연락처를 알려줬는데 그때는 너무 바쁠때라 '시간되면 보자'는 문자 후 연락이 끊겼다"고 말했다.

이어 전소민은 "그러던 중 '끝없는 사랑' 드라마에서 제가 정경호 선배님 상대역이었다. 어느날 대기실에서 정경호 선배님이 윤현민이 나오는 드라마를 보고 있었다"라며, "그래서 '어 저 오빠 나 아는데'라고 이야기 했고, 정경호 선배님이 '너 현민이 만나볼래'라고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전소민은 "이후 드라마 종방연 회식 자리에 정경호 선배님이 윤현민 씨를 불렀다. 그때 인사하고 자주 보다보니 친해지게 됐다"고 열애 과정을 설명했다.


한편 전소민과 윤현민은 지난달 9일 "지난해 지인들의 모임을 통해 자연스레 친분을 쌓았고 이후 절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소속사를 통해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전소민 연인 윤현민 전소민 연인 윤현민 전소민 연인 윤현민 전소민 연인 윤현민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