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골프 선물도 개념 있게, 국내 유일 에코 골프공'FAR5' 출시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23-06-26 08:09 | 최종수정 2023-06-26 08:09


헌 골프공을 분해하고 재 성형하여 새 골프공으로 재탄생 시킨 국내 유일의 친환경 골프공 'FAR5'가 골퍼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유일 에코 골프공 'FAR5'는 사용한 공이 새 공으로 다시 태어나는 For A Rebirth 의 순환의 의미를 가장 긴 코스의 PAR5 홀에 비유하였다.

또한 미국골프협회(USGA)와 영국왕립골프협회(R&A)와 같은 국제공인인증한 공인구로써 기능도 완벽하게 갖추어 멀리 나가는 의미인 FAR를 모두 담았다.

FAR5의 에코볼은 수거된 헌 골프공을 레이저 기술을 통해 분해하여 원재료화 시킨 후 다시 조합하여 새로운 골프공으로 탄생시키는 기술을 적용했다.

이는 기존 골프공을 낭비 없이 그대로 활용하여 자원을 무한 순환시켜 궁극적으로 플라스틱 사용 감소와 지속가능한 생산,소비를 실현하게 해준다.

패키지 또한 쓰레기 발생을 최소화 하기 위해 코팅과 낱개 포장박스 등과 같은 가공을 줄이고 오로지 재생지로만 제작된 전용 친환경 패키지에 에코볼을 담아내며 지구를 조금 더 건강하게 만드는 데 힘을 더했다.

환경문제에 책임감을 갖고 버려지는 자원으로 새 아이템을 생산하고 자원이 무한 순환되는 플랫폼을 구축해 골프공 시장에 새로운 시작을 연 'FAR5'에코볼은 10구로 구성된 2피스, 3피스 무광. 유광 패키지와 3구 3피스 무광 패키지로 총 5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었다


골프 선물도 개념 있게, 국내 유일 에코 골프공'FAR5' 출시
【 사진제공=부트온】 에코 골프공 'FAR 5'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