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부산 오리고기 맛집 오리명가 빨간집, '유황 먹인 오리'로 맛과 건강 둘 다 잡았다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9-11-28 14:00





부산 괴정은 사하구에서 하단과 함께 가장 번화한 상업지구로 복합 대형 쇼핑몰인 형지타운과 뉴코아아울렛이 들어서고 주택 재개발로 인한 수많은 아파트들이 지어져 유동인구의 엄청난 증가를 가져왔다. 괴정역 인근에 자리 잡은 오리명가 빨간집 주변에는 사하구 거주자들이 자주 찾는 맛집 또는 술집이 밀집해 있다.

매서운 겨울 칼바람으로 인해 바깥 활동량이 현저히 낮아지고 기력을 잃어 감기몸살, 독감, 기력저하 등 다양한 질병으로 골머리를 앓는 이들에게 부산 사하구 괴정 맛집 오리명가 빨간집을 소개한다.


이곳의 대표메뉴는 청둥오리소금구이와 한방백숙이다. 소금구이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청둥오리를 잡내 없이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또다른 메뉴 한방백숙은 다양한 한약재를 품은 유황오리와 진한 육수를 동시에 맛볼 수 있으며 백숙을 즐긴 후 찰밥으로 끓인 죽은 또 다른 별미다.

부산 오리고기 맛집 '오리명가빨간집'은 구이와 백숙 외에도 오리탕, 양념구이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 동아대학교, 하단 당리와도 접근성이 좋고 넓은 주차장과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연말 모임, 회식 할 만한 곳을 찾는다면 더할 나위 없는 곳이 될 것이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오리명가 빨간집 대표는 "쫄깃한 식감에 불포화지방산과 필수 아미노산이 가득해 기력회복과 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오리는 겨울철 보양 음식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추운 겨울, 보약보다 좋은 유황오리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건강 챙기실 수 있도록 음식 맛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