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단독] 박성웅, '라이프 온 마스' 주연..정경호X오대환 호흡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8-02-12 09:14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박성웅이 '라이프 온 마스'에 출연한다.

12일 스포츠조선의 취재 결과 박성웅은 OCN '라이프 온 마스' 출연 제안을 받고 최종적인 조율 단계에 들어섰다. 박성웅이 출연을 논의 중인 역할은 주인공인 강동철 역이다.

'라이프 온 마스'는 영국 BBC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작이다. 불의의 사고로 타임슬립한 형사가 자신의 삶으로 돌아가기 위해 연쇄 살인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다. 장르물의 명가인 OCN이 방송하며 미국 드라마인 '굿 와이프'를 tvN에서 성공적으로 메이킹했던 이정효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박성웅은 주인공 강동철 역으로 출연하며 과학 수사와 담을 쌓은 강력계 계장 역이다. 말보다는 주먹이 먼저 나가는 인물로 마초적 기질이 강하지만, 피해자를 향한 따뜻한 마음을 지녔다.

'라이프 온 마스'는 주연 5인방을 캐스팅 중인 상황. 앞서 정경호가 출연을 확정했으며 오대환도 출연을 논의 중이다. 여기에 tvN '신분을 숨겨라', JTBC '맨투맨'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활약했던 박성웅이 합류하며 한국판 '라이프 온 마스'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라이프 온 마스'는 OCN에 편성됐으며 캐스팅을 마무리 지으면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lunam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