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아이디어기업 '자이글㈜(대표이사 이진희, www.zaigle.com)'은 오는 29일(토) 오전 11시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6 G-FAIR KOREA(지페어,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에서 신제품 넥시블 출시를 기념해 홍보모델인 '김흥국'의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이글의 신제품 넥시블은 '휴식 같은 나만의 리무진' '서서하는 목베개'라는 컨셉으로 제작돼 남녀노소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쉴 새 없는 컴퓨터 업무나 장시간 책상에서 씨름하는 회사원과 학생, 과도한 핸드폰 사용과 잦은 출장 등으로 평소 목이 뻐근하고 피로한 사람, 끝없는 집안일로 온몸이 뻐근하고 피로한 주부 등 온 가족이 언제든 간편하게 사용하기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자유자재로 변형이 가능한 타원형 지지대에 분리형 목쿠션과 가슴·손 지지 쿠션으로 구성돼 필요에 따라 6가지 자세로 사용할 수 있다.
자이글 관계자는 "넥시블은 자이글이 웰빙 아이디어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는데 상징적인 제품으로, 단순히 목 뒤와 어깨에 걸치는 기존 목쿠션에서 진화한 형태"라며, "누구든 원하는 형태로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는 넥시블이 최근 예능 대세로 떠오른 김흥국씨처럼 온가족이 사용하는 넥시블로 사랑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