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커피전문점창업 카페루앤비, 오픈 대박매장 줄이어…광양터미널점 오픈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5-09-03 16:15



지난 27일 카페루앤비 광양터미널점이 오픈했다. 카페루앤비 광양터미널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퀄리티의 원두커피와 디저트 메뉴를 제공하는 커피전문점이다. 다양한 디저트메뉴와 더불어 각 계절별로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메뉴까지 제공함으로써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오픈을 한 직후부터 고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이 매장은 깔끔한 외관과 아늑하고 러블리한 콘셉트의 인테리어가 특별히 눈길을 끈다. 또한 광양 중마터미널 부근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에 위치해 있어 터미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커피와 휴식을 제공하는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카페루앤비 광양터미널점도 이런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픈 기념으로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1달간 진행한다. 아메리카노를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데도 불구하고 높은 일평균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카페루앤비 광양터미널점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맞추기 위한 전략을 구성하고 있다. HACCP인증을 받은 원두를 사용한 프리미엄 커피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면서도 버블티, 루비치노, 애플유자, 감귤진저, 아로니아, 허니브레드 등 계절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사이드 메뉴구성으로 젊은 여성층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대로 즐기는 프리미엄 원두 커피이다 보니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로부터 만족도가 높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원두만을 고집한다 하여 비싸게 음료가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는 점에서도 다른 업체들과 차별화되고 있다.

카페루앤비 광양터미널 점주는 "개인이 처음에 커피전문점 창업을 하기에는 많은 부담이 있는데 프랜차이즈의 경우에는 본사에서 오픈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다 해주고 진행사항, 영업활동까지도 시스템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그것이 좋아서 시작했다"고 말했다.

또한 "타 브랜드보다 창업 초기비용이 저렴하고 프리미엄 퀄리티의 원두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콘셉트에 반해 카페루앤비를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카페루앤비는 전남 광양지역에 2곳(광양 중동점, 광양 중마터미널점)을 동시에 오픈해 전남 광양지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9월 중에는 군산점, 제천점, 구로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카페루앤비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www.cafelunb.co.kr) 또는 유선(1588-6239)으로 가능하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