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놀이방 매트 전문기업 ㈜제이월드산업이 최근 국민대학교와 MOU를 체결했다.
㈜제이월드산업과 국민대학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디자인 공모전 개최, 신소재 공동개발, 우수인재 채용 등에 대해 합의하고, 향후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뜻을 모았다.
또한 ㈜제이월드산업의 기술력과 국민대학교의 우수한 연구시설을 활용해 친환경 매트 신소재 발굴을 위한 공동연구개발도 추진하며 인턴쉽을 통해 국민대학교의 우수인재를 선발하는 채용시스템도 갖춰나가기로 했다.
이외에도 산학협력을 통해 소외계층에 대한 봉사와 재능기부 등 사회공헌 공동캠페인도 진행하기로 했다.
㈜제이월드산업의 관계자는 "이번 협약이 기업과 대학의 협력 우수사례로 기록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신소재개발과 우수인재 육성,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이뤄나가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제이월드산업는 유아 매트와 놀이방 매트 등 친환경 매트를 생산하며 우수한 기술력을 입증해 온 기업이다. 6중 알집구조 특허와 함께 ISO9001, ISO14001은 물론 유럽 CE인증, 미국 ASTM 인증, KC 안전인증 등 을 획득한데 이어 노동부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클린사업장 인증도 받으며 신뢰를 쌓아왔다.
또한 유아용 놀이방매트의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우리아이 베스트브랜드 1위로 선정됐으며,
BBKI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조사 매트부분 1위 선정, 한국소비자원의 실험결과에서도 경량충격음과 중량충격음 모두 각각 저감효과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친환경소재를 사용하고 열접착방식 제작 등 100% 국내에서 제작한 프리미엄 유아용매트 '듀얼칼라폴더'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CJ 홈쇼핑에서도 매번,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명실상부한 국민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