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가 경상북도 구미시 황상동에 '구미 인동점'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불어 매장 오픈을 맞아 ABC마트 인기상품 아디다스 니짜로우(NIZZA LO)를 특별 입고할 예정이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탐앤탐스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쿠폰을,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철에 유용한 발 냄새 제거 스프레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멤버십 현장 가입 행사도 실시한다. 신규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ABC마트 전국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것. 여기에 센스 있는 슈즈 연출을 돕는 페이크 삭스도 함께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발급된 쿠폰은 일부 특가 제품을 제외,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율 35%이내에서 적용 가능하다.
ABC마트 관계자는 "구미 지역 고객들에게 ABC마트 매장 접근성을 높이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구미 인동점'을 오픈하게 됐다"이라며, "이를 통해 구미 상권 내에서 신발쇼핑 선두주자의 입지를 굳히고, 구미 지역 고객들의 신발쇼핑 편의를 증진시킬 수 있도록 앞으로 보다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ABC마트는 전 매장에서 여름 샌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파이널 샌들 세일(FINAL SANDAL SALE)' 행사를 실시 중이다. 해당 행사는 오는 8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스포츠 샌들, 코르크 샌들, 여성용 샌들, 아동화 샌들 등 각종 썸머 슈즈 품목에 대해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일 판매되는 썸머 슈즈들은 크록스, 나이키, 하바이나스, 코코모즈 등 올 여름 유행하는 브랜드 상품들로 구성되었으며, 슬라이드, 플립플랍 제품은 최저 9900원, 여성 샌들은 최저 1만원, 그리고 데크슈즈, 아쿠아슈즈는 최저 1만9000원부터 선보인다.